반응형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


안녕하세요 마빈입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설날이네요~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모든게 잘 풀리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요즘엔 설을 맞이해도 고향에 내려가기 보단 긴 연휴를 이용해서 여행을 많이 간다고들 해요 

어제도 인천 국제공항에 80만명이 넘는 인파가 줄을 이루었다고 하네요 여행지를 찾아보다 보니

전혀 지구같지 않은 여행이가 눈에 몇군데가 들어왔어요. SF 영화 촬영지도로 많이 쓰인곳이기도 했고

사진으로 스쳐 보아도 전혀 지구라고는 믿기지가 않네요 5곳 정도만 간추려서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을 소개 시켜드릴게요~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 중 독일 노이슈반슈타인 성]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 중 첫번 떄로 독일 노이슈반슈타인 성 입니다.

루트비히 2세가 지은 성 입니다. 성의 이름을 해석하자면 새로운 백조 석성 이라는 뜻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성위 위치와 외관을 보았을때 적을 막기위한 공격을위한 그런 실용 적인 성이 아니라 

오페라에 빠진 왕이 취미로 지은 성입니다.

현재는 관광지로 쓰이는데 많은 관광객이 매년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구름이 내려앉은 모습과 눈이 내린 모습이 상당하게 절경을 이루는데요 다른세계 라기보다는 영화속 중세시대에 들어가 있는 느낌을 받을수 있네요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중 노이슈반슈타인 성 이였습니다.!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 중 뉴질랜드 반딧불]


정식 명칭은 와이토모 동굴입니다. 동굴속에는 반딧불이 들이 동굴 벽에 조명처럼 붙어있는것 때문에

반딧불이 동굴로 불리는데요 동굴의 특성상 와이토모 동굴속에서 사진 촬영은 금지되어 있다.

이 반딧불이는 와이토모 동굴 속에만 서식하는 반딧불이 이다 .

동굴로 들어가서 15명이 타수있는 나룻배로 인원을 옮긴뒤 동굴속에 설치한 밧줄은 잡아 당겨서 10분을 더 들어가면 

이런 장관을 볼수가 있는데.이 동굴을 지나서 반대편으로 또 나온다면 고사리 숲을 만날수가 있다.

다른세계 같이 보이네요  다른 행성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고 합니다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 중 와이토모 동굴 이였습니다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 중 유타 국립공원]


정식 명칭은 지온 국립공원 이다. 미국 유타주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치 화성을 배경을한 sf 영화에 등장 할것만 같은 해외 여행지 인데요.

영화 스타쉽 트루퍼스 에 나오는 장면을 여기서 촬영 한 것 같네요

겉으로 보면 그랜드 캐년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이 국립공원의 묘미는

지하도를 가면 오른쪽 사진처럼 웅덩이가 있는  지하도가 나오는데 이길은 인위적인 길이 아니라 물길이 조금씩

바위를 뚫어서 생긴 길 이라고 합니다.

정말 화성영화는 여길 배경으로 했을것만 같은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중 지온 국립공원 이였습니다.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 중 이탈리아 토스카나]


토스카나는 지명이라 하기보다는 이탈리아의 한개의 주이다 토스카나 주인데

토스카나 라고 하면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토스카나 주의 주도는 피렌체 이다.

관광 명소로 유명한 곳인데 피렌체, 피사의사탑, 피렌체대성당 이 있는 곳이다.

사진은  토스카나의 주요 관광지가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곳 인데 . 녹생의 잔지가 끝도 없이 펼쳐진 땅에

나무가 1그루 자라 있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많은 로맨스 영화의 촬영지가 되었을것만 같은 느낌이네요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 중 이탈리아 토스카나 였습니다.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 중 터키 파묵칼레]


지금은 너무나도 유명해진 터키 파묵칼레 입니다.

얼핏보면 얼음으로 되어있는 곳 같지만. 석회암으로 되어있는 돌에 물이 고여있는 온천입니다.!

세게 유네스코에 등재 되어있어서 현재 방문시 바짝 말라있는 석회암만 보실수도 있는데요 

관광객에 따라서 물을 흘려보내는 횟수가 정해져 있다고 해고 또하나 신기한점은 시기에 날씨에 따라서 

물색이 변화무쌍 하다고 합니다. 물이 저렇게 많이 고여 있는 시기는 엄청 드물다고 해요~

얼음 나라에 와 있는것 같지 않나요? 

이상 다른세계 같은 해외 여행지 5곳중 파묵칼레를 마지막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