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4시약국 심야약국 휴일약국 전국위치


설연휴가 끝나가네요 연휴때 주변 사람이 아프다면 병원도 약국도 문을 열지 않아서 

아픈사람도 주변사람도 서로 고생을 하게되네요 편의점을가도 기본적인 상비약 밖에 팔지 않아서 정말 필요한 약을 구입하기가 힘들어요 연휴가 아니더라도 평일에도 약이 필요할때는 살아가면서 누구나 한번씩은 있었을 꺼라 생각이 들어요 ~

그래서 연휴 휴일 평일 심야에 여러분이 언제든지 약국을 방문하실수 있도록 전국 24시약국 심야약국 휴일약국 전국위치를 소개해 드릴게요

24시약국은 서울과 광역시중 에서도 영업을 하는 약국이 굉장히 적어요 그래도 전국적으로 심야 휴일 약국은 있으니 걱정 하지마세요!


24시약국 심야약국 휴일약국 위치 [서울]


서울권에 있는 24시약국과 심야약국 이에요 24시 약국에는 새벽에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구에 3곳위치해 있구요

동대문에도 1곳 위치해 있네요  성동구와 서대문구 관악구 금천구 4곳은 12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는 심야시간에만 운영하는 심야 약국이 존재 합니다. 각 구마다 1곳씩은 있으니 서울 사시는 분들은 문제 없이 24시약국 심야약국을 이용하실수 있으세요!

다른지역에 비해 인구밀도가 높기 때문에 24시약국와 심야약국이 더 많이 위치해 있어요 

각지방에도 분포해 있으니 소개 해드릴게요!


24시약국 심야약국 휴일약국 위치 [경북 경남 제주]


인구 밀집도가 적은 지역으로 갈수록 24시간 약국이 줄어드는데요 경상북도 심야약국 2곳과

경상남도 마산 창원 심야약국 2곳위치해 있네요 아쉽게도 심야약국은 없어요ㅜㅜ

제주시에는 24시약국 심야약국 한곳씩 위치해 있는데

관광객이 많은 지역이라서 24시 약국이 위치해 있네요~

관광객을 위한 배려 좋습니다! 여행가서 아프면 안되니까요


24시약국 심야약국 휴일약국 위치 [부산 대구]


부산24시약국 2곳 위치 입니다 한국 2번째의 큰 도시답게 24시약국이 있어요

대구심야약국도 3곳위치해 있으며 시신으로는 24시 이용 가능하다고 해도 무방하네요 

부산분들과 대구분들은 24시간 약국이 이용가능하세요!


24시약국 심야약국 휴일약국 위치[인천 광주 대전 울산]

 광역시는 보통 24시간 이용가능한 약국이 있네요

인천24시약국 2곳 있으며 심야약국도 있으니 편하게 약국 이용이 가능하시구요

광주에도 심야약국 3곳 위치하지만 시간상으로 6시까지 이용하시니가 광주24시약국 이라고해도 무방하네요

대전24시약국은 2곳이나 위치해 있어요 서구와 동구에 24시약국이 각각 위치해 있으니 언제든지 이용가능하시구요

울산24시약국은 아니지만 새벽 6시 까지 이용가능 함으로 언제든 갈수있다고 해도되겠네요


24시약국 심야약국 휴일약국 위치[충북 충남 전북 전남]


광역시를 제외하고 충북에는 청주24시약국 2곳 있네요 충북분들은 청주로 가셔야 되는 불편함이 있을거 같아요

충남에 심야약국 2시까지 하는곳 한곳 있어요

전북에는 전주시에만 심야약국 3곳 위치해 있구요 군산에 심야약국 한곳 있네요

전남에도 새벽 2시 까지하는 심야약국 3곳 위치해 있네요 

강원도에는 심야약국 24시약국이 없어요 제고향강원도 .. 새벽에아프면 약어디서사나요

지방사람은 24시약국 심야약국 없어서 서러워서 못살겠어요 ..



[휴일지킴이약국]


하지만! 인터넷에 휴일지킴이약국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매일매일 실시간으로 24시약국 심야약국 휴일약국 

언제든지 검색 가능하니 걱정마시고 24시약국이나 심야약국 또는 휴일약국을 찾으시는데 위 표에 없으시면

검색창에 휴일킴이약국을 검색해보시면 언제든지 조회가능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