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

두번째글을 쓰게된 마빈입니다!

오늘은 제가 무척 가고싶었지만!  머리속에만 기억해놓은 

해외여행 가볼만한 곳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저도 사실 해외여행이라고는 

대학생때 PPT 발표 에서 좋은 성과를 내서 학교에서 보내준것 말고는 가본적이없지만..

너무나도 가고싶어서 머리속에 점 찍어둔곳 소개시켜 드릴께요 !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해외여행지는 

마운트 쿡 입니다.

 


마운트 쿡 이라는곳은 뉴질랜드에 위치한 마운트 쿡 입니다.

반지의 제왕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 입니다

눈이 덮혀있어 2계절이 공존 하고 있는듯한 느낌인데요

이렇게 사진으로만 봐서는 저렇게 눈이 덮힌 산을 어떻게 사람이 올라?

영화라서 나온것뿐 아니야? 라는 생각을 많이들 하실텐데요 

실제로 관광 사무소도 있고 많은 방문객이 산을 오른다고해요 

그렇다고 막 마음대로 가시다간 큰일 날수도 있다는점!

산에는 마운트 쿡 에서 목숨을 잃은 사람을 기리는 탑도 있어요... 후들후들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이게 관광지가 맞을까 라는 생각을 들게하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아마 .. 일반인용 트래킹 코스가 짜여있지 않을까 합니다.

마운트 쿡 이라는 이름이 지어진데는 하늘을 뾰족 찌르고 있다고 해서 

산의 이름이 마운트 쿡 이라고 지어졌다고 합니다.

지어진 이름 답게 구름을 뚧고 산의 정상이 뾰족 솟아 있네요 

제가 마운트 쿡에 빠진 매력은 두얼굴을 가진거 같아서 너무좋아요

산과 강, 겨울과 봄 두가지 모습을 가진게 뭔가.. 사람?? 같기도 하네요

저는 산을 오르기보다는 멀리서 하루종일 저 산만 바라보고 있어야 한다고 해도

가능할 것 만 같습니다. 

아마 이 길은 사람이 다니는 코스겠죠?

언젠가는 저도 이길을 그대로 따라 걸어서 여러분께 이길에 제가 서있는 모습이 찍힌 사진을

티스토리에 올려드릴게요 그 언젠가는 제가 회사에 사직서를 내는 순간이겠지요..

아직 장문의 글을 쓰기에는 너무나도 미숙한 실력입니다.

물론 단문을 써도 미숙하죠 ㅜㅜ 글을 써본게 아마... 초등학교 일기가 끝이려나요 

하지만 티스토리를 활발하게 운영하면서 점점 나아지는 글쓰기 실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빈올림





반응형

+ Recent posts